단편들

김ㅅㅎ과 그 아들 김ㅎㄴ의 교회세습과 관련하여 명ㅅ교회 성도들에게 드리는 말씀

stevision 2019. 11. 20. 08:52

이 글은 게시금지 요청된 내용을 익명으로 바꿔 다시 올리는 글입니다.



김ㅅㅎ과 김ㅎㄴ나는 이미 고의로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고 교회에 해를 끼친 죄로 영원히 하나님께 용서받지 못하고 천국에 못 들어갈 자들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종으로서 이 사실을 여러분들께 바로 알려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렇게 아시고, 천국 못 들어갈 전문 종교인들에게 하나님 말씀 듣고 (사이비) 축복 기도 받으실 분들은 계속 명ㅅ교회에 나가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장로교 교단에서 저 부자의 교회 세습에 관해 무슨 결정을 내렸는가본데,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고 교회에 해를 끼치는 결정은 아무리 기독교 교단이 다수결로 내렸다 했더라도 합법이 아닙니다. (역시 일제시대 신사참배를 결정한 장로교답습니다!)


예수님 당시에 이스라엘의 산헤드린 공회가 예수님에게 사형선고 내렸다고 그것이 하나님의 판결이었습니까? 도둑놈들의 강도질과 같은 판결이 아니었습니까? 결국 그렇게 예수님을 판결하고 이스라엘은 로마에 처절하게 다 망했습니다.


발람이 처음에 받은 하나님의 뜻을 계속 어기며 발락에게 가려고 했을 때 나중에 하나님께서 "그럼 한 번 가봐라" 하셨는데, 그런 생고집이 정당한 것이었습니까? 나중에 발람은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았습니까?


김ㅅㅎ과 김ㅎㄴ가 하나님과 성도들의 반대를 그렇게 여러번 무시하고 끝끝내 고집을 부려 이번에 교단으로부터 뭔 결정을 받아 교회를 세습하려는가본데, 제 아무리 그래봤자 이미 이 두 사람에게 내려진 판결(천국에 못들어감)은 확정된 사항입니다.


>>이 글이 명예훼손이라며 게시금지 요청을 하는 자에게 발람이 받은 형벌이 임할지어다. ...... 하나님의 종 김종택(Z^_stevision) <<